에스겔 25장 ? 45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에스겔 25장 ? 45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09-14 17:22

본문

9/11

에스겔 25장 ? 45(개역개정 성경)

 

1. 유다 백성을 쳐서 원수를 갚은 족속은 어느 족속입니까? (25)

1) 암몬             2) 모압              3) 에돔              4) 블레셋

 

 

2. 애굽을 멸망시킨 나라는 어느 나라입니까? (29)

            1) 유다              2) 앗수르           3) 바벨론           4) 블레셋

 

 

3. 바벨론 왕의 칼이 애굽에 임하는 것은 무엇을 폐하기 위함입니까? (32)

           

 

 

4. 다음의 빈 칸을 채우십시오 (34)

내가 한 (           )를 그들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는 그는 내 종 (            )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지라

 

 

 

5. 두 막대기를 서로 연합시키기 위하여 한 막대기에는 유다라고 쓰고 다른 막대기에는 무엇이라고 썼습니까? (37)

            1) 레위              2) 예루살렘             3) 살롬                    4) 요셉 (에브라임)

 

           

 

6. 에스겔을 높은 산 위 성읍으로 안내한 사람의 손에는 무엇을 들고 있었습니까? (40)

 

           

 

 

7. 다음의 빈 칸을 채우십시오 (45)

이스라엘의 통치자들아 너희에게 만족하니라 너희는 (         ) (          )을 제거하여 버리고 (         ) (           )를 행하여 내 백성에게 속겨 빼앗는 것을 그칠지니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8. 에스겔 25장 ? 45까지 읽으신 분은 O표 하세요. (      )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