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5장 ? 로마서24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사도행전 5장 ? 로마서24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11-19 17:21

본문

11/19

 

사도행전 5 ? 로마서24  (개역개정 성경)   

 

1. 성경에 나오는 최초의 순교자 스데반이 돌에 맞아 죽어 때에 이를 지켜본 사람은 누구 입니까? (행7장)

    

 

2. 사울이 다메섹 도상에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다메섹에 머물때 주님의 지시로 사울에게 세례를 사람은 누구입니까? (행9장)

 

 

3. 안디옥교회에서 주님의 일을 위하여 선택 받아 전도를 위하여 파송 받은 사람은 누구 입니까? (행13장)

 

 

4. 안식 첫날, 성찬식을 위하여 제자들이 모였고 바울이 다음날이면 떠나기 때문에 드로아의 신자들에게 늦도록 강론 하였습니다. 이때 창문에 걸터앉아 졸다 떨어져 죽은 청년을 바울이 주님의 이름으로 살리었습니다. 청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행20장)

 

 

5. 바울을 체포하도록 무리들을 충동하고 모함한  사람들은 어디로부터 유대인 입니까? (행21장)

 

 

6. 바울을 로마로 압송하는 과정에서 백부장은 바울의 만류를 무시하고 선주의 말에 뵈닉스로 향하게 됩니다. 항해 만난 광풍으로 인하여 고난을 겪게 되는데 광풍의 이름은 무엇 입니까? (행27장)

 

 

7.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오직 의인은 (                        )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8. 사도행전 5장부터 로마서2장까지 읽으시고 가장 은혜 받은 성경구절 한가지를 적으세요.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