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복음 15장 - 누가복음 5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마가복음 15장 - 누가복음 5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임전도사
작성일 14-03-08 12:11

본문

03/09

마가복음 15? 누가복음 5 (개역개정 성경)

?

1. 빌라도가 바라바를 놓아주고 예수님을 채찍질하고 십자가에 못 박히게 넘겨 준 이유는 무엇입니까? (15)

?

?

2. 다음의 문장이 맞으면 O, 틀리면 X (??? ) 안에 써 넣으세요.

?- 예수님의 무덤에 세 여인이 갔을 때, 예수님이 살아나신 것을 알게 되어 모든 제자들에게 담대히 부활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 ) (16)

?

?

3. (???? ~???? ): 대저 하나님의 (1)은 능하지 못하심이 없느니라 마리아가 이르되 (2)이오니 (3) 내게 이루어지이다 하매 천사가 떠나가니라 (누가복음 1)

1)?????????????? ??2)?????????????? ??3)??????????????

?

4. 요셉과 마리아가 아기 예수와 함께 예루살렘에 올라갔을 때, 그리스도 예수를 알아 본 두 사람의 이름을 각각 쓰세요. (2)

?

?

5. (???? ~???? ): 요한이 모든 사람에게 대답하여 이르되 나는 (1)로 너희에게 세례를 베풀거니와 나보다 (2)이 많으신 이가 오시나니 나는 그의 (3)을 풀기도 감당하지 못하겠노라 그는 (4) (5)로 너희에게 세례를 베푸실 것이요 손에 (6)를 들고 자기의 (7)을 정하게 하사 (8)은 모아 곳간에 들이고 (9)는 꺼지지 않는 불에에 태우시리라 (3)

1)???? ??2)?????? ??3)???????? ??4)???? ????5)??? ???6)???? ??7)????????? ??8)?????? ??9)?????? ???

?

?

6. 이사야 61 1절과 2절 말씀을 먼저 찾아 읽으세요.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인용하신 구절이 몇절부터 몇절까지 입니까? (4)

?(???? )부터 (???? )까지

?

?

7. 사람들이 한 중풍병자를 침상에 메고 예수님께 데려왔을 때 제일 처음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찾아 쓰세요. (5)

?

?

8. 마가복음 15장부터 누가복음 5장까지 읽으신 분은 O표 하세요. (????? )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