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복음 6장 - 12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누가복음 6장 - 12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임전도사
작성일 14-03-15 02:32

본문

03/16

누가복음 6? 12 (개역개정 성경)

?

1. 예수님께서 열두 제자를 택하시고 산에서 내려오실 때에 온 무리들이 고침 받으려고 나아와서 예수님을 만지려고 힘썼습니다. 그 이유는 능력이 어디서 나오기 때문입니까? (6)

?

?

2. 예수님께서 한 성문에 이르실 때에 한 과부의 죽은 독자를 살리셨습니다. 그 성은 어디입니까? (7)

?

?

3. 예수님께서 복을을 전하실 때에 열 두 제자 외에 여자들이 함께 섬겼습니다. 그 중에서 일곱 귀신이 들렸다 나간 여인은 누구입니까? (8)

?

?

4. 어떤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하지 않다고 말씀하십니까? (9)

?

?

5. 예루살렘에서 여리고로 내려가다가 강도만난 사람을 도와 준 사람이 누구인지 고르세요. (10)

한 제사장???? 한 레위인???? 어떤 사마리아인???? 강도???? 예수님

?

?

6. (???? ~???? ):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1)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2) 그러면 찾아낼 것이요 (3)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4)마다 받을 것이요 (5)는 찾아낼 것이요 (6)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11)

?

?

7. 다음 문장의 O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쓰세요. (12)

?- 주인이 모든 소유를 다 맡기는 청지기는 OO있고 OO한 청지기입니다.

?

?

8. 누가복음 6장부터 12장까지 읽으신 분은 O표 하세요. (????? )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