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3장 - 9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요한복음 3장 - 9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임전도사
작성일 14-04-05 11:36

본문

04/06

요한복음 3? 9 (개역개정 성경)

?

1. 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거듭나는 것은 무엇인지 아래 괄호 안에 써 넣으세요. (3)

? 사람이 거듭 나는 것 = 사람이 (1)????????? (2)????????? 으로 나는 것

?

?

2. (?? ??~???? ):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1)을 마시는 자마다 (2) 목마르려니와 (3)을 마시는 자는 (4)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5)은 그 속에서 (6)하도록 솟아나는 (7)이 되리라 (4)

?? (1)????? ????(2)???? ?????(3)????? ????????????(4)???? ???????(5)?????? ??????????(6)?? ???????(7)?????????

?

?

3. 성경은 곧 누구에 대하여 증언하는 것입니까? (5)

?

?

?

4. 다음 보기 중 맞으면 O, 틀리면 X (?? ) 안에 써 넣으세요. (6)

?1) 예수님께서는 오천 명을 오병이어의 기적으로 배불리 먹이신 후에 그들의 임금이 되셨습니다. (???? )

?2) 제자들은 바다 위로 걸어오시는 예수님을 보고 두려워했습니다. (???? )

?3) 하나님의 일을 한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입니다. (???? )

?4) 예수님께로 나아 오는 것은 하나님이 해 주시지 않아도 누구나 다 나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 )

?

5. (?? ??~????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1) 목마르거든 내게로 (2) 마시라 나를 (3) 자는 (4)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5)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7)

?? (1)???? ?????????(2)??? ???????(3)????? ?????(4)???? ??????(5)?????? ???????

?

?

?

6. 다음의 문장이 맞으면 O, 틀리면 X를 괄호 안에 써 넣으세요. (8)

?? 예수님은 음행중에 잡힌 여자에게 아무도 정죄할 수 없다고 하시면서, 오직 예수님은 정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 )

?

?

7. 날 때부터 맹인 된 사람이 그렇게 맹인으로 난 이유가 무엇입니까? (9)

?

?

?

8. 요한복음 3장부터 9장까지 읽으신 분은 O표 하세요. (????? )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