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6-29장 > 기타안내

본문 바로가기

주보성경공부 창세기 6-29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대명
작성일 16-01-02 11:44

본문

1/3

창세기 6? 29 (개역개정 성경)

 

1.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을 통하여 자식을 낳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사람들을 고대에 명성이 있는 사람들이라고도 합니다.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6)

 

 

 

2. 하나님께서 사람들이 성읍과 탑을 건설하여서 그 탑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하려하자 그들을 흩어지게하신 방법은 무엇이었습니까? (11)

 

 

 

3.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너는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라명하셨습니다. 아브람이 여호와의 말씀을 따라 75세에 떠난 자신의 고향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12)

 

 

 

4. 이 말은 누가 하나님께 구한것입니까? “주는 노하지 마옵소서 내가 이번만 더 아뢰리이다 거기서 십 명을 찾으시면 어찌 하려 하시나이까?(18)

 

 

 

5. 다음 보기의 괄호 안에 들어 갈 말을 찾아 쓰세요. (22)

아브라함이 눈을 들어 살펴본즉 한 숫양이 뒤에 있는데 뿔이 수풀에 걸려 있는지라 아브라함이 가서 그 숫양을 가져다가 아들을 대신하여 번제로 드렸더라 아브라함이 그 땅 이름을 (           )라 하였으므로 오늘날까지 사람들이 이르기를 여호와의 산에서 준비되리라 하더라

 

 

6. 이삭의 쌍둥이 아들들의 이름의 뜻은 무엇입니까? (25)

 - 에서:

 

 - 야곱:

 

7. 이삭이 야곱의 입을 맞추고 그의 옷의 향취를 맏고 축복한 내용은 무엇입니까? (27)

 

 

 

 

 

8. 창세기 6장부터 29장까지 읽으신 분은 O표 하세요. (      )

*채점하여 돌려 받으신 주보를 버리지 마시고, 모아 두세요. 연말 출석 확인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