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선교보고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임형만[아르헨티나] 11월 선교보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흥장로교회
작성일 23-11-28 10:17

본문

할렐루야!

김정훈 목사님과 대흥장로교회의 성도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평안하신지요?

아르헨티나 임형만 선교사입니다.


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덕분에 11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3박 4일간 "제 12회 목회자 수련회"를 여러 주에서 모인 목회자 110명/봉사자 23명이 모인 가운데 주님의 크신 은혜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련회 제목은 "신부단장" 입니다.

마지막 시대의 마지막 메세지로서 하나님께 속한 모든 교회들(신부)이 다시 오실 신랑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무엇을 준비하고, 목회자들은 무슨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지, 창세기로부터 계시록까지 여러 방면으로 나타난 것을 자세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목회자들로부터 이 일이 왜 중요한지 깨우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 교회(신부)가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적용할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 때에 교회(신부)가 준비하고 단장하지 않으면 갑자기 오신 예수 그리스도(신랑)를 맞이하지 못하는 미련한 다섯 처녀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아르헨티나의 모든 교회들(신부/하나됨)이 회개와 동시에 영성이 깨어나 주님께서 오시기까지 신부단장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대흥장로교회의 기도와 후원이 결코 헛되지 않토록 선교사도 계속해서 거룩한 영성과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데 끊임없이 업그레이드가 되고 성장 및 성숙하여 아르헨티나 교회들을 효과적으로 바르게 섬길 수 있도록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주님의 은혜가 대흥장로교회의 성도에게까지 하나님의 풍성하신 하늘의 복(평강과 기쁨/재정의 안정/건강)이 차고 넘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 ???? 


                                      임형만/고한나 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