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선교보고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임형만[아르헨티나] 3월 선교보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흥장로교회
작성일 24-03-31 12:42

본문

《예수선교회 사무실 》


안녕하세요.

김정훈 목사님 그 동안평안하셨습니까?

LA대흥장로교회의 성도님들께서 늘 기도와 후원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한인회관이 오래 동안 방치되었고 아무도 관리하지 않아 건물 안이 수 년간 빗물에 건물 전체에 스며 들어 폐허가 수준에 있었는데, 한인회원의 허락하에 수리하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때 감사한 것은 예수선교회 사무실을 위한 자원봉사자가 모레노(34.7 km)/라쁠라따(69.8 km)/라화엘 까스띠쇼(19.2 km)에서 와서 봉사했고 그리고 2 명의 목사님께서 훠르모사(1.108 km)에서, 꼬르도바 리오 떼르세로(693 km)에서 1 주일 또는 2 주일간 부에노스 아이레스 까삐딸 예수선교회 사무실에 머물면서 직접 공사에 참여하기 위해 오시어 많은 일을 하셨습니다.


직접 봉사를 할 수 없는 현지 교회들과 형제자매들은 예수선교회 사무실 공사에 필요한 헌금을 보내왔습니다


주님께서 꼭 필요한 형제자매들을 보내 주시는데 깨어진 부분들과 비가 새는 벽들을 다시 새롭게 수리할 수 있는 알바닐/전기 수리/열쇠 수리/목수/수도 수리/화장실 수리/옥상 수리/청소 담당/요리 담당.....

건물이 크니 봉사자가 많이 필요했습니다.


몇일 전에 10 명의 봉사자가 와서 깍아 내었던 벽들을 완벽한 페인트 칠을 위해 2번째로 더욱 깍아 내었고, 옥상에서 비가 셀만한 곳을 찾아 깨고 부수고 방수처리 하기 위해 시멘트를 새로 입히는 중입니다.


최근 공사를 하다가 상당한 고통을 주는 뎅기열에 걸려 5일째가 되었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건강회복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예수선교회 사무실(선교센터)의 목적은 ¹"목회자 재훈련"입니다.


  아르헨티나의 많은 목회자들의 목회 활동의 문제는 총체적 하나님을 아는 지식부족입니다.

그 외에 신학/본질적 바른 성경지식/목회학/선교학 등등...


열정은 최고인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부족합니다.

이로인해 자신도 모르게 주님의 뜻과는 반대로 가는 목회자들을 많이 만나 보았습니다.


마치 예수님 당시 유대인들처럼 착각 할 뿐만아니라 다른 예수/다른 영/다른 복음을 전하다가 멸망을 당할까....?


이 일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님과 함께 아르헨티나 전국을 순회하며 죽은교회를 살리고/병든교회를 치료하고/약한교회를 강하게 하여 초교파적 하나됨으로 교회들을 복음으로 섬기며 돌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²"선교사 훈련원"입니다.

  아르헨티나의 교회의 또다른 문제는 물론 가난한 탓도 있지만 선교에 관심이 부족합니다.


선교사 훈련생들을 훈련시키는 것은 선교사의 당연한 사명이다. 나 같은 또는 더 훌륭한 인재를 발굴하여 남미/북미/중동/아프리카/아시아/유럽으로 파송하기를 소원합니다.


³아르헨티나 "교회 지도자들의 훈련원"입니다.

교회 지도자들을 잘못 선택하여 교회가 깨어지고 상처를 받는 일들이 허다합니다.


모든 지도자 과정의 훈련을 거쳐 검증을 받고, 성경지식을 통한 성령충만한 지도자들이 배출되어 아르헨티나 교회들과 목회자들이 주 안에서 아가페 사랑과 섬김으로 행복한 사역을 하기를 소원합니다.


⁴그 외에 목회자 부부 상담 등등...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한도 안에서 나의 사명과 사역에 온전히 헌신하고자 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매년마다 더 확장하는 사역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1차 목표 1백개 교회개척/1백명 일꾼발굴을 위해서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믿음선교하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만 더 가면 1백개 교회개척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이 막중한 영혼구원의 목표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함께 하심과 도우심으로 순탄하게 형통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임형만/고한나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