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회유시대[팔레스타인] 라말라 교회 기도제목 (2025년 12월 5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12-05 13:03
본문



올 한해도 저희 라말라교회와 함께 해 주신 동역자님의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라말라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예배와 산제사가 올려 드려졌기를 기도 드리며 12월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전쟁과 질병으로부터 성도들을 지켜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익한 저희를 위해 독생자를 내어 주기까지 사랑하기로 작정하신 주님의 크신 은혜를 깨닫고, 성도들의 입술에서 범사에 감사와 찬양이 끊이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2. 정기적인 교사 모임을 통해 교사들이 주일학교의 중요성을 깨닫고 열정과 기도의 능력으로 학생들에게 복음적인 삶을 온전히 증거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3. 이곳에 온 초창기부터 20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주일학교 교재를 매주 저희 부부가 만들어 선생님들에게 주었는데, 이제는 물고기를 잡아주는 것이 아니라 낚는 법을 가르치려고 합니다. 12/14 주일예배 후에 주일학교 교재 제작 세미나를 open class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 땅에 어린이들을 위한 말씀전파에 헌신의 마음과 은사있는 자들을 모두 불러 주시고, 현지인들 가운데 스스로 복음적인 교재를 제작할 수 있는 지혜로운 인재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4. 지속되는 정치적·경제적 불안정 속에서 직장을 잃어 수입이 없는 성도들이 긴 시간을 견뎌내고 있습니다. 믿음을 잃지 않고 인내하며 새직장으로 인도하심을 경험함으로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5. 이스라엘-헤즈볼라, 이스라엘-이란 간의 끊임없는 분쟁, 날로 심해지는 유대인 정착민들의 폭력과 보복 테러, 그리고 잦은 이스라엘 군사작전으로 높아진 라말라 인근의 긴장 사태가 조속히 진정되도록. 주님의 공의와 평강을 이 땅에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6. 교회의 모든 모임시간에 전파되는 복음이 성도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 내리게 되어, 성도들이 삶의 터전으로 돌아가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동역자님의 삶 가운데 치유와 회복이 경험되어지는 은혜의 한달이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유교회/유시대 올림
- 다음글12월 기도제목 25.12.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