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 Teacher 들께 감사를 드리며... > DKPC 나눔터

본문 바로가기

대흥 Teacher 들께 감사를 드리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은이
작성일 15-06-01 22:11

본문

학교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5월 내내 Teacher Appreciation Week 이라 학교에서 선생님들을 위해 여러 감사의 표현을 합니다.

?

우리 대흥교회에서도 각 교육부 기관마다 열심히 사명감을 가지고 봉사하시는 여러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우리 대흥 어린이들이 믿음안에서 교육을 받으며 자랄수 있음을,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늘 뒷방에서 빛도 없이 이름도 없이 주일아침 일찍부터 나오셔서 1부 예배드리시고 3부 예배때는 아이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가르치시느라 바쁜 주일이 더 바쁘고 고되어도 늘 한결같이 아이들을 가르치시고 양육하시는?선생님들께 한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그 가르침이 아이들의 영혼에 믿음의 씨로 뿌려지고 성장하며 많은 열매를 맺어가는 아이들로 자라날수 있게 더 많은 수고들 부탁드립니다. ^^

?

또 주일오후 한글학교 선생님들로 인해?집에서 특별히 못가르쳤던 한글을 아이들이?조금씩 읽어나가는것을 보며 더 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

토요학교 선생님들도 황금같은 토요아침을 매주 교회 아이들과 또 주변의 아이들에게 여러 예능을 가르치고 또 배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시고 봉사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그러고 보니 고마우신 선생님들이 너무 많아 일일이 다 찾아 뵙고 감사는 못드려도, "Thank You" 라는 찬양곡을 대흥교회의 모든 Teacher들을 위해?올리며 감사의 말을 대신하고 싶습니다.

?

To?all of our DKPC Teachers out there,

?

Thank you... for giving to the Lord!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