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DKPC 나눔터

본문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춘자
작성일 15-12-27 18:24

본문

?안녕하세요 !!!


기쁜 성탄절입니다. !!!!


지난 12월 19일에 대흥 장애우 파티를 교회에서 했습니다. 몇분 오시지 않으셨지만 대흥교회와 목사님과 전도사님 집사님들 수고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애우부는 무엇을 합니까. 물어보시는 성도님들도 계십니다 ?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사랑을 받듯이 주시는 사랑 받으면 됩니다?


고린도전서를 읽으면서 이 말씀이 다가왔어요 "그뿐 아니라 더 약하게 보이는 몸의 지체가 더욱 요긴하고 우리가 몸의 덜 귀히 여기는 그것들을 더욱 귀한 것들로 입혀 주며 우리의 아름답지 못한?


는 ?더욱 아름다움 것을 얻느니라 그런즉 우리의 아름다운 지체는 그럴 필요가 없느니라 오직 하나님이 몸을 고르게하여 부족한 자체에게 귀중함을 더하사 몸 가운데 분쟁이 없고 오직 여러 지


가 서로 돌보게 하셨느니라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하느니라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부분이


라"


저는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 하느니라" 는 말씀이 제일 다가왔어요 그래서 저는 장애우부가 아닌 대형교회의 영광부라 부르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께 영광 영광 영광 Glory Glory Glory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