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구역 구역예배를 ktown 웨스턴 도마칼국수 에서 드렸다. 오늘 구역 점심은 송집사님과 박집사님이 함께 내셨다. 참석인원보다 음식을 많이 시켜서 먹고 싸갈 정도였다. 칼국수만 간단히 먹자 하시곤 은대구조림, 닭도리탕, 해물파전에 오징어소면, 칼국수까지 넘치도록 먹었다. 달콤카페로 자리를 옮겨 크로이상과 커피등 디저트는 구역장이 쏘고, 망고케이크는 배권사님이 쏘셨다. 재미있는 구역예배! 즐거운 교제!
가디나의 복해루에서 구역예배를 드렸다. 엘에이 교우와 가디나 교우가 반반이라 장소에 따라 절반씩만 참석하게되는 경우가 있다. 한번은 엘에이근처, 한번은 가디나 근처에서 돌아가며 드린다. #탕수육#북경닭고기#브로콜리비프#중국냉면#꽃빵#맛탕#구역예배#영의양식
내일 식사당번이어서 준비차 오늘 모여 손이가는 썰기를 미리했다. 봉사부에서 도와주셔서 쉽게 끝났다. 도와주신 분들께 배남선권사님이 커피와 맛있는 샌드위치를 대접하셨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1-1 구역 구역예배를 드리다 Ktown 죽향에서 토요일 오후 6:00시 구역원 절반은 엘에이 거주, 절반은 타지역이라 오늘은 엘에이 구역원들이 모였다. 6명의 구역원에, 유모차 탄 반려견 임상수 집사님댁 개님 참석 ㅎㅎ 간단한 예배와 성경공부, 식사를 했다.
2025신년 구역별 애찬 모습 입니다.
2024년 12월 마지막 구역예배,1교구 1구역. 게를 엄청 먹어서 식당 주인은 손해봤을듯 ㅎㅎ 새로운 교회찾아 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새로 등록한 교인도 계시고. 채워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또 한 해가 갑니다.
내일 (주일)이 식당봉사 당번이라 아침일찍 7:30에 교회에 갔다. 구역원중 환자도 계시고 일요일에 일하시는 분도 있어 봉사자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오늘 식재료를 다듬고 준비를 미리해야 차질 없이 내일의 점심 육개장이 나올테니 말이다. 일손이 배권사님과 나 둘뿐이라 걱정이 태산 이었는데, 봉사부에서 세 분이 자원을 하여 무사히 준비를 마쳤다. 나는 대파를 씻고 잘랐을 뿐이고, 어려운건 모두들 도와주셔서 빠르게 마쳤다. 감사해서 이른 점심을 대접하니 배권사님은 후식을 쏘시고 즐거운 시간 이었다. 복 있으라! 돕는 손길위에! …
1-1구역 구역예배가 장평용집사님 댁에서 있었다. 한 가정만 사정이 있어서 못오시고 대신 새신자등록하신 김집사님내외분이 참석하셨다. Pot luck 으로 저마다 과일, 쌈장, 디저트, 옥수수, 음료수, 오이냉채 가져오시고 구역장이 삼겹살과 쌈채소, 김치를 준비했다. 집주인은 밥과 오징어볶음,묵무침을 준비해주셔서 오랜만에 집밥으로 포식했다. 집에 갈 땐 포기김치 한 팩씩 나누어 가졌다. 교구담당 현성 목사님의 은혜로운 설교와 인도로 잘 마쳤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1-1 구역예배를 드렸다. 가디나의 중화요리집 복해루에서 청요리(?)를 먹고 교제를 마치고 돌아오니 하루해가 갔다. 바쁜 주일! *유제필 집사님댁은 편찮으셔서, 임상수 집사님댁은 아들 혼사로 출타중 이셔서 참석 못하셨다.